여돌 성정체성 논문

레즈연예인 100% 알려준다 다 들어와라 - 블랙핑크 지수...

로즈의 마법사 2024. 4. 19. 17:33

는 어그로다 이 할일 없는 연들아 ㅋㅋㅋㅋ 

 

 

어디 좌표가 찍혔는지 내 블로그 글이 맘대로 내려가고 

조회수 멋대로 터지고 

계정 정지도 먹게돼서 글 못썼다 ㅋㅋㅋ 

 

나도 레즈커뮤나 내가 팔로우하던 트위터 계정에서

무방비 상태로 내 글 캡쳐본

볼 때마다 뜨끔한다고 ㅋㅋㅋ

 

근데 진짜 간만에 블로그 들어왔는데 

알림창 터져있길래 봤더니 

좌표가 찍혔더라 ㅋㅋ 

 

그리고 그 관심의 절반이 욕이길래 걍 할 말 좀 할게 

니들은 내가 뭔말을 해도 어차피 재밌게 읽고 

맘찍도 해주고 그럴거니깐 ^^ 

댓글만 츤츤거리면서 쓰는 거 다 앎. 

 

 

 

 

First,

 

To. 내 추론이 틀렸다고 비난하는 이들에게

어디서부터 시작해야될지도 모르겠음.... 

내가 뭐 ㅅㅂ 무당도 아니고... 

 

실제로 보지도 않은 사람의 관상도 아니고 성정체성을

어떻게 나라고 다 맞출 수 있겠노..;;;;;

생각을 좀 하고 말을 처해라... 

좀 틀릴수도 있지 ㅋㅋㅋㅋ 

 

또 레즈가 게이만큼 티나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

 

트위터 인용으로 사람을 ㅈㄴ 패노 ㅋㅋㅋ

 

니들이 트위터에서 남돌비엘팬픽 팬아트 그리고 하악되는 건 되는데 

내가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글쓰는 건 안됨???? 

 

그리고 내 글 분명 걍 내 생각이라도 분명 말했는데

뭔 저능아마냥 맹신했다가

또 이번엔 카즈하 열애설 기사 홀라당 믿는거 보니깐

역시 트창들은 개돼지가 따로없구나 싶노... 

 

뭐 쨌든 심지어 내 본진도 아닌 애들 

요청받아서 글 써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읽으면 될 것이지

왜이렇게 시비걸지? 

 

시비시비시비시비시비

 

아 그리고 르세라핌 성정체성 글 왜 내렸냐고 시비거는 ㄴ도 있던데 ㅋㅋㅋ

야 너 정도면 진짜 내 찐팬아니냐? ㅠㅠ? 

나도 내 글 뭐있는지 몰루?는데 ㅋㅋㅋㅋ

 

르세라핌 글 깁줘! 깁줘~ 하는게 김치 그잡체;; 

 

 

 

그 르세라핌의 글의 행방은 니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 덕분에 

(근데 사실 릇퀴들 중에 한남들이 많아서

충격받은 한남들이 눈물흘리며 자들자들 

신고해서 내려간 것 같긴해) 

지금은 비공개로 전환됐단다~ 

 

근데 응~ 어차피 또 올리면 돼~~~~ 

삭제하면 또 올릴 거야~~~ 

업데이트할 때 됐는데 내려가서 오히려 더 좋아~~~ 

 

조만간 업뎃해서 좌르륵 올릴거야~ 

지금 풀장전 됐어~~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,

 

To. 트위터 남미새 헤녀들에게 

미안한데 남미새 헤녀들아

레즈들이 눈깔 썩은 것도 아니고 

무슨 여자면 다 좋아하는 줄 알고 

지들이 레즈들한테 ㅈㄴ 잘 팔릴 거란 환상을 갖고 있는것 같은데 ㅋㅋㅋ

제발 정신 좀 차려 ㅠ 

레즈들 너희한테 관심 1도 없어 ㅠㅠㅠ

 

평균적으로 레즈들 눈 개높고 ㅋㅋㅋ

(이상형 물어보면 장원영 카리나 윈터 이러는게 레즈들이야 ㅠㅠ)

 

한남들한테도 고백 못 받는 걍 염색체만 XX인 것들이 

주제도 모르고 깝치는거 개꼴받네 ㅋㅋㅋ 

 

그리고 레즈 대다수가 헤녀면 아무리 지취향이래도

짜게 식는 애들이 많음 

헤테로라는 것 자체가 개정떨포인트라서 ㅋㅋ 

 

너희는 레즈들한테 그냥 “동성” 인거지, “여자” 가 아님 ㅋ

레즈들도 여자를 좋아하는거지, 걍 동성을 좋아하는 건 아님 ㅠㅠㅠ 

 

잘나가는 여돌이 나 레즈들한테 팔릴까봐 걱정 ㅠㅠ 이러는 것도 

어이없다고 레즈커뮤에서 저격글 ㅈㄴ 올라올 망정인데 

평범헤녀1이 지가 여자란 이유만으로 레즈들한테 잘 팔릴 줄 알고 

온라인에서 온갖 레즈혐하고 내 블로그 댓글에서 개소리하면서

레즈업소 기웃거리는게 걍 너무 길티라는 말이야~ 

 

그리고 니들 레즈혐만 하잖아 

트위터에서 내 욕하는 애들아 

니들 계정 가보니깐 비엘팬픽, 남돌나패스, 남돌씨피 이런거에 맘찍 졸라 해놨던데 

니들은 걍 여자한테도 남자한테도 안 팔릴

희안한 생명체 그이상 그 이하도 아닌듯... 

 

그냥 정신차리라고 ㅎㅎ 

너희 그 정도 아니야~ㅎㅎ 

그리고 갓꾸레즈들이 훨씬 더 이뻐...;; ^^

 

쨌든 나대지마 좀;;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불펌러들아 

내 글 작작좀 퍼가 ㅋㅋㅋㅋㅋㅋ

가만 보면 한국인들 레즈인생에 관심 ㅈㄹ 많다니깐 ㅠㅠㅠ

걍 구석탱이에서 레즈들끼리 놀게 냅두셈 ㅠㅠ 

니네 다 레즈야? 

남미새한녀 도태한남들 내 블로그 댓창에 다 모엿노 ㅠㅠ 

 

에휴 그래도 원래 시작할 땐 진짜 통찰력 있는 댓들도 많았는데 ㅋ 

지금은 걍 "레즈들한테 관심 받고 싶어하면서 레즈혐하는 남미새 한녀들"이랑 

팩트에 충격받고 비틀대는 육수충 한남들 밖에 안 남앗노  ㅋ 

 

 

ㅔ ㅠ 

 

삭제된 글들은 모두 업뎃후 제업 예정임 

대기타셈